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디엔브레드(“회사” 또는 “브레드아이”)가 제공하는 브레드아이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장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브레드아이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콘텐츠(홈페이지, 인트라넷, 오피스 등을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①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 31 조, 동 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이용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원가입신청서에는 다음 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 "회원"의 성명 - "아이디"와 "비밀번호" - 전자우편주소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③ "회사"는 상기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제5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서비스 이용대금, 기타 "회사"의 서비스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제8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이용자"가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 "콘텐츠" 목록의 열람 및 선택 -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 약관내용,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에 대해 "회사"가 취한 조치에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 "콘텐츠"의 이용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②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만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콘텐츠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 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및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11조 [콘텐츠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① 콘텐츠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콘텐츠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콘텐츠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2조 [콘텐츠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콘텐츠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콘텐츠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에 변경 후 변경사유, 변경된 콘텐츠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서비스 업데이트를 위한 목적으로 변경될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이용자"가 콘텐츠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콘텐츠"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콘텐츠화면, 홈페이지, 인트라넷, 고개관리, 브레드미니,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게시물의 삭제] ① "회사"는 게시판에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청소년유해매체물이 게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삭제 합니다. ②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제15조 [저작권 등의 귀속]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6조 [계약해제•해지]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콘텐츠이용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습니다. - 이용계약에서 약정한 "콘텐츠"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 제공되는 "콘텐츠"가 표시•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 기타 "콘텐츠"의 결함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② "이용자"는 제1항의 사유로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완전한 "콘텐츠" 혹은 서비스이용의 하자에 대한 치유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계약해제•해지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가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신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환급할 경우에 "이용자"가 서비스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회사의 계약해제•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10조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해제•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19조 [회사의 계약해제•해지의 효과] "이용자"의 귀책사유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제•해지의 효과는 "이용자"에 대하여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합니다. 환급 시 사용 된 일수 및 수수료 등을 제외하고 환급합니다. 제20조 [피해보상] "회사"는 콘텐츠하자 등에 의한 이용자 피해보상의 기준•범위•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1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콘텐츠"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콘텐츠"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콘텐츠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콘텐츠"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분쟁의 해결]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23조 (기타)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이용자는 브레드아이(전화번호 : 070-4070-1812)를 이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식회사 디엔브레드> (‘http://www.breadi.co.kr’이하 ‘브레드아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브레드아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명시 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및 인증, 회원자격 유지 및 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 및 배송 등으로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 및 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 처리 각종 유지보수 및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브레드아이’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ㆍ보유합니다. ② 고객 가입 및 관리를 위해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 시까지 보유하며, 채권ㆍ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ㆍ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처리ㆍ보유합니다. ③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6개월에서3년>까지 이며,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및 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의뢰인의 동의 및 관련법령 - 관련법령 : 1)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5)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예외사유 : 의뢰인의 요청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브레드아이’는 정보주체의 별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브레드아이’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브레드아이’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브레드아이’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브레드아이’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브레드아이'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 선택항목 : 이메일 6. 개인정보의 파기 '브레드아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기한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브레드아이'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브레드아이’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박동재 직책 : 팀장 직급 : 팀장 연락처 : T : 070-4070-1812 / F : 02-6280-1815 / M : nettem@dien.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② 정보주체께서는 브레드아이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브레드아이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9.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브레드아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기술팀 담당자 : 박동재 연락처 : T : 070-4070-1812 / F : 02-6280-1815 / M : nettem@dien.co.kr 10.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 아래의 기관은 ‘브레드아이’ 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브레드아이'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www.netan.go.kr)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동의합니다.